뉴스종합 > 정치뉴스

문화의 힘은 우리를 행복하게 한다

송언석 국회의원과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 방문

기사입력 2019-01-29 오후 5:09:48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고령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 설미선 위원장과 이운현 대표는 자유한국당 전당대회 준비위원인 송언석 국회의원과 김천시의회 김세운 의장을 방문하여 양도시간 우호협력 강화를 위한 협의를 했다.

 

 

설미선 위원장과 이운현 대표는 김천이 지역구인 송언석 국회의원(자유한국당전당대회준비위원)을 만나 고령군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고, 고령군의 발전을 위해 예산전문가인 송 의원에게 고령군의 예산확보에 있어서도 적극 협조하여 줄 것을 주문했다.

 

 

이에 대해 송언석 의원은 고령군에 있는 대가야문화누리와 대가야박물관을 가족과 함께 다녀왔다. 현대사회는 지식 정보와 함께 감성 콘텐츠를 중요하게 여기는 문화와 창의의 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문화의 힘은 우리를 행복하게 할뿐 아니라 남에게도 무한한 행복을 주기 때문이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송 의원은 문화의 도시 고령의 위상 또한 하루가 다르게 달라지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김천에도 없는 박물관이 있다는 것은 대단한 저력이다. 한 지역의 경쟁력은 문화의 힘에 따라 결정될 수도 있다. 고령군과 관련된 예산이라면 곽용환 군수의 요청이 없어도 확실하게 협조하겠다고 설미선 위원장과 이운현 대표에게 약속했다.

 

 

그리고 김천시의회 김세운 의장을 방문하여 앞으로 고령군과 김천시가 우호협력관계를 더욱 다져 자매도시 이상으로 발전하기를 희망한다. 또한 군의원과 시의원간의 교류도 적극 돕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서 김세운 의장은 고령인터넷뉴스 이운현 대표와 설미선 위원장의 방문을 환영한다. 인터넷언론사에서 고령군의회 의원들의 활약도 많이 보도하여 주면 좋겠다. 특히 예천군의회 사건으로 기초자치단체 의원들의 사기가 많이 떨어져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김 의장은 고령인터넷뉴스의 무궁한 발전과 함께 김천인터넷뉴스 김윤탁 대표와의 유기적인 관계를 통해서 경북의 중심 도시로 나아가고 언론사의 더 큰 도약이 있기를 기대한다고 환영했다.

 

 

이번 고령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 설미선 위원장과 이운현 대표의 송언석 국회의원과 김천시의회 김세운 의장 방문은 김천인터넷뉴스 김윤탁 대표의 제안으로 향후 고령군과 김천시의 우호협력 증진을 위해 이뤄졌다.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 권오광
    2019-01-29 오후 6:38:08
    언론이 정치인과의 교류를 통해서 지역발전에 앞장서는 모습이 이색적이고 고무적이라 아니할 수가 없네요ᆢᆢ동분서주 화이팅!
  • 권오광
    2019-01-29 오후 6:37:16
    언론이 정치인과의 교류를 통해서 지역발전에 앞장서는 모습이 이색적이고 고무적이라 아니할 수가 없네요ᆢᆢ동분서주 화이팅!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곽용환
  2. 이철우
  3. 김항곤
  4. 이완영
  5. 이운현
  6. 박정현
  7. 김선욱
  8. 설미선
  9. 윤석찬
  10. 박효식
  11. 이장환
  12. 배철헌
  13. 김명국
  14. 이달호
  15. 조유현
  16. 성원환
  17. 나인엽
  18. 박광진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