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이웃뉴스

국제여성총연맹 경북성주지부 민영희 회장 취임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

기사입력 2019-04-12 오전 10:14:34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국제여성총연맹 경북지부는 지난11일 성주웨딩에서 시.군지회와 경북지부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식전행사로 그동안 활동했던 영상물 방영과 회기 입장에이어 최주화 국제여성 사무국장의 진행으로 국민의례에 이어 민영희 신임회장의 내빈소개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조순태 국제여성 본회회장과 황치옥 3대 경북지부장을 비롯해 이병환 성주군수, 김항곤 한국당 조직위원장.,구교강 군의장외 군의원, 정영길 이수경 도의원, 성주군.면 각 조합장과 국제여성총연맹, 경북여성단체 협의회회장외 친지 가족 내빈등 회원 2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황치옥 이임회장은 국제여성총연맹을 위하여 뛰어다닌 기쁨과 소중한 추억을 뒤로하고 멋진 후배 민영희 신임회장에게 물려주려 한다며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지지를 부탁한다.” 고 말했다.

 

 

민영희(4) 신임회장은 지역사회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라도 단체들의 노력이 필요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각 분야에서 헌신 해 오신 여러분들의 경륜을 본받아 우리 경북과 성주군이 최고가 되는 기틀을 마련하는데 큰 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병환 군수와 구교강 군의장은 축사를 통해 1975년부터 국제여성의 해를 기념하며 남녀평등 사회발전의 여성참가 여성의 지위향상을 위해 힘쓰신 국제여성총연맹에 깊은 경의를 표하며 우리군에서 경북도지부 회장님이 선출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 앞으로도 우리군의 주요현안인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에 여기계신 외부내빈들께서도 많은 힘을 실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민영희 신임 회장은 성주군지부 회장으로 역임하고 있으며 다문화가정 자매결연 김장나누기 생활물품지원 명절음식지원 독거노인급식봉사 등 지역의 숨은곳까지 봉사의 손길을 펼치고 있으며 도농교류에도 적극 힘쓰고 있다.

 

 

가족으로는 배계환(한국유기농 성주군지회장)남편과 11녀를 두고 있다.

 

 

 

 

 

 

 

 

 

 

 

 

 

 

 

 

 

 

 

백종기 기자 (grsjnews@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곽용환
  2. 이철우
  3. 김항곤
  4. 이완영
  5. 이운현
  6. 박정현
  7. 설미선
  8. 김선욱
  9. 이장환
  10. 윤석찬
  11. 박효식
  12. 배철헌
  13. 이달호
  14. 조유현
  15. 김명국
  16. 성원환
  17. 나인엽
  18. 박광진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