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고령뉴스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희망의 새싹 큰잔치

제16회 고령군 어린이날 행사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19-05-05 오후 2:15:13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고령군(군수 곽용환)이 주최하고 고령청년회의소가 주관한 2019년 고령군 희망의 새싹 큰 잔치 어린이 날 행사에 곽용환 군수, 김선욱 군의장, 윤석찬 교육장, 박효식 고령경찰서장, 조윤현 소방서장, 관계 교육위원, 기관단체장, 각 초등학교장 및 어린이와 학부모 가족 등 약 2만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가야문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 16회 어린이날 큰잔치를 열렸다.

 

 

올해 16회를 맞이하는 고령군 희망의 새싹 큰 잔치는 흥미로운 프로그램은 늘리고 흥미가 부족했던 프로그램은 과감히 폐지함과 동시에 어린이들의 흥미를 유도할 새로운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하여 더욱 알찬 행사로 평가되었다.

 

 

식전행사, 기념식, 무대행사, 체험행사 등으로 나눠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관내 초등학교 30명이 모범어린이로 선정되어 표창을 수상하였고, 어린이 장기자랑 대회는 4개교가 참여하여, 댄스, 방송댄스, 가야금연주의 흥미진진한 공연을 선보였으며, 어린이 태권도 시범과 그림인형극 공연, 레크레이션, 경품추천 등 다채로운 무대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16회 고령군 희망의 새싹 큰 잔치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길 바라며, 가족과 함께하느 시간을 통해 가족애를 더욱 더 돈독하게 만들어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고령군은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석찬 교육장은 축사에서 꿈은 반드시 이루어진다. 꿈을 가지지 않은 사람은 자라서 어른이 되면 남의 힘으로 살게 되고, 꿈을 마음속에서 간직한 사람은 자라서 내 힘으로 살아가는 사람이 되고, 꿈을 내어 거는 사람은 남을 움직이는 사람이 된다고 말했다.

 

 

또한 어린이 여러분도 한 사람 한 사람 모두 크고 소중한 꿈을 가지고 노력해서 훌륭한 사람이 되어 더 좋은 세상을 만들어 달라.”고 부탁하며 어린이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고령군여성봉사단체 새살림, 우리음식연구회, 등 각 단체에서 어린이들에게 먹거리 제공하여 행사를 더욱 빛나게 함으로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정선 기자 (grsjnews@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곽용환
  2. 이철우
  3. 김항곤
  4. 이완영
  5. 이운현
  6. 박정현
  7. 김선욱
  8. 설미선
  9. 윤석찬
  10. 박효식
  11. 이장환
  12. 배철헌
  13. 김명국
  14. 이달호
  15. 조유현
  16. 성원환
  17. 나인엽
  18. 박광진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