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정치뉴스

나경원 원내대표 초정 김천 당원 교육

총선 승리의 태풍을 김천에서 만들어 달라

기사입력 2019-07-07 오전 9:49:57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고령인터넷뉴스]

자유한국당 김천시당원협의회(위원장 송언석 국회의원)는 자유민주주의 핵심가치 공유와 당의 화합과 결속 강화하기 위한 당원교육을 했다.
 


자유한국당 ‘10만 당원교육 프로젝트로 진행한 이번 당원교육은 자유민주주의 핵심가치와 당의 정강과 정책을 당원 모두가 이해하고 공유하여 2020년 총선 필승을 위한 당의 화합과 결속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5일 오후 남산동 문화회관에서 진행한 당원교육은 김천당협 위원장인 송언석 국회의원이 문재인 정부의 구멍난 안보와 무너진 국방에 대하여 강도 있는 목소리로 비판했다
 


또한 나경원 원내대표가 문재인 정부의 일자리 감소와 청년실업 최악 등 경제파탄을 주제로 강의를 하면서 문재인 정부의 신독재론 4단계(혼란을 이용한 정권 획득, 적폐청산의 미명으로 정적 제거, 사법부와 언론 장악, 선거법개정으로 장기집권 획책)을 경계하고 저지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외쳤다.
 


이를 위해 한강의 기적을 이룬 정통 보수 우파 정당인 자유한국당을 중심으로 똘똘 뭉쳐야 하며 대한민국 전통성을 부정하고 대한민국의 피를 바꾸려고 왼쪽으로만 가는 문재인 정권의 재집권을 막아야 한다고 했다.
 

 

아울러 송언석 국회의원은 당에서 꼭 필요한 일꾼이며 김천은 송언석 국회의원을 중심으로 뭉치고 하나 되어 김천에서 총선 승리와 정권 탈환의 태풍을 만들어 주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당에서는 여러분이 보내주는 힘으로 힘껏 싸우겠다고 외쳤다.
 


한편 이날 당원교육에는 나기보 도의원, 김천시의회 김세운, 백성철, 전계숙, 진기상, 김응숙, 이복상, 남용철, 이승우 시의원 등 자유한국당 소속 선출직 의원, 김응규전 도의장, 백영학전 도의원, 김종섭전 도의원, 임경규 전 시의장, 전정식 전 시의원, 강경규 전 드림산악회장,

 

 

읍면동 당원협의회 신도근 총회장을 비롯한 읍면동 협의회장, 여성회장, 자문단, 고문단, 정책자문단, 단비봉사단, 리더스클럽, 미래포럼 그리고 자유한국당 김천당협 각 지회(여성정책지회, 차세대, 여성지회, 청년지회, 체육지회, 디지털지회, 홍보지회), 당원, 당직자 등 700여명의 당원이 운집하여 정통 보수가 추구하는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의 가치에 대해서 이해하고 김천지역 당원들과 화합과 결속을 다졌다.

 

< 자유한국당 김천시당원협의회 당원교육 더 보기 >










 

 

 

 

 

 

 

 

 

 

 

 

 

 

 


 

 

 

 

 

 

 

 

 

 

 

이정선 기자 (grsjnews@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곽용환
  2. 이철우
  3. 김항곤
  4. 이운현
  5. 박정현
  6. 설미선
  7. 김선욱
  8. 이태훈
  9. 이장환
  10. 윤석찬
  11. 김영옥
  12. 김태준
  13. 이달호
  14. 배철헌
  15. 김명국
  16. 배효임
  17. 나인엽
  18. 성원환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