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경북뉴스

너두나도 김천에서 제대로 놀자!

2019김천자두포도축제 개막

기사입력 2019-07-19 오후 4:45:55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고령인터넷뉴스]

이번 휴일에는 2019김천자두포도축제 너두나도자두포도에서 여름의 시원함을 마음껏 즐겨보자!

 

 

지난 18() 2019김천자두포도축제 개막 첫날 미스트롯과 함께 흥겨운 분위기와 다양한 놀거리와 먹거리에 무더위를 잊은 채 밤을 즐겼으며, 저렴하고 맛있는 자두와 포도를 사가는 시민들과 관광객으로 북적였다.

 

 

자두포도축제 판매장 부스는 밤 늦은 시각까지 인산인해를 이뤘고 행사장 부스 이곳저곳에서는 어린이들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존과 놀이시설, 체험시설까지 더했다.

 

 

이번 2019김천자두포도축제에서는 한발 더 나아가 문화와 놀이가 공존하고 지역 경제의 기능과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판매장 부스와 체험부스 그리고 전시관 부스 등 시민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너두나도자두포도축제장에는 소비자와 농가의 만남의 장을 만들고, 온 가족이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즐비하다. 특히 80m길이의 워터슬라이드와 너두나도! STAGE, 너두나도! 낭만 버스킹! , 김천국제가족연극제 초청공연까지 현장 무대에서 공연된다.

 

 

또한 자두포도 수확 체험행사도 함께 펼치고 있다. 체험장소는 3개 농장에서 이루어지며, 신청자는 체험농가를 방문해 현장에서 직접 딴 자두와 포도를 집에 가져가는 프로그램으로 참가자가 농장을 가득 채우고 있다.

 

 

2019김천자두포도축제장에서 너두나도자두포도속에서 지역우수농산물 직거래장터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도 하고,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김천야외수영장, 워터슬라이드, 너두나도! 흠뻑 SHOW!에서 주말을 즐긴다면 몸도 마음도 입도 행복한 휴식이 될 것이다.

 

 

2019김천자두포도축제 너두나도자두포도주요 프로그램

직지공영주차장에서 행사장으로 이동형 버스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너두나도! 80m워터슬라이드

무더운 여름! 2천원으로 하루종일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워터슬라이드는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최고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비가 오는 날에는 더 재미있다고 합니다.

 

 

너두나도! STAGE

지역 예술인이 펼치는 열정적인 무대에 참가자들이 함께 열정적인 STAGE로 만드는 공연으로 매일 오후 2시에 진행됩니다.

 

 

특명! 자두포도를 지켜라

자두와 포도, 여름 최고 과일왕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달콤살벌한 물총 추격전! 각 팀의 자두왕, 포도왕을 지키며 신나는 물총싸움을 펼쳐 선물을 획득하게 됩니다.

 

 

꼼지락 자두포도 놀이터

자두포도 고무신 다트, 포도 먹고 포도씨 뱉기, 자두 공 많이 넣기 등의 재미난 게임을 하고, 스템프를 모아 싱싱한 자두와 포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너두나도! 포도청을 울려라!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전국가요제! 너두나도 포도청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끼와 열정만 가지고 도전하면 총상금 420만원이 지급됩니다.

 

 

너두나도! 흠뻑 SHOW!

더운 여름을 좀 더 핫! 하게, 좀 더 시원하게 즐기는 한여름의 흠뻑 난장파티! 초청공연팀과 함께 시원한 물대포를 맞으며 신나게 축제를 즐기는 난장파티입니다.

 

 

너두나도! 낭만 버스킹!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듣는 한여름밤의 낭만적인 버스킹 공연을 통해 시원한 여름, 아름다운 여름의 추억을 만들어 드립니다.

 

 

자두포도 수확 체험행사

홈페이지(www.gcjadu.com) 통해서 접수하여 행사장에서 마련된 수확체험장으로 이동하여 1만원의 체험비를 통해서 직접 농가에서 마음에 드는 자두와 포도를 1인당 자두 1.3kg, 포도 2kg 가량을 수확 후 가져가게 됩니다.

 

 

분재전시장

김천시민이 직접 사랑으로 가꾼 보기드문 야생화 분재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전시된 분재를 보면 평범한 화생화가 사랑을 받고 성장하면 한 폭의 동양화 보다 더 아름답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두포도 전시 농산물

2019년 김천 포도와 자두 품평회에 제출된 농산품을 직접 볼 수 있는 전시장에 전시된 자두와 포도를 보면 맛있는 자두와 포도를 찾는 박사가 될 수 있습니다.

 

 

김천국제가족연극제초청공연

17회 김천국제가족연극제 공연팀이 선보이는 연극무대로 718(), 20() 오후6시에 썸머핫존에서 공연을 펼칩니다.

 

 

빗내농악 공연

국가무형문화재로 승격된 빗내농악은 예술성, 기술성, 대표성, 사회문화적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지역의 문화자산인 빗내농악의 흥겨움에 빠져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야외물놀이장

더운 여름에 멀리 갈 필요도 없다! 김천시에서 안산공원, 김천실내수영장, 직지문화공원 주차장에 야외물놀이장을 개장합니다. 818일까지 김천의 어린이들은 시원한 물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컨벤션센터 입구에 있는 직지GS25 2층 피노키오(돈가스/카레라이스/오므라이스)전문점에서 후원한 기사입니다. 예약전화 010-4576-6292(도시락주문가능)

 

 

 

 

 

 

 

 

고령인터넷뉴스 (grsjnews@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곽용환
  2. 이철우
  3. 김항곤
  4. 이운현
  5. 박정현
  6. 설미선
  7. 김선욱
  8. 이태훈
  9. 윤석찬
  10. 이장환
  11. 박효식
  12. 배철헌
  13. 김명국
  14. 배효임
  15. 김태준
  16. 나인엽
  17. 이달호
  18. 성원환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