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스포츠뉴스

'제7회 고령군수배 및 제9회 협회장기 골프대회

기사입력 2019-10-10 오후 3:33:44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고령인터넷뉴스]

고령군골프협회(회장 김준석) 주관하고 고령군(군수 곽용환) 후원하는 '7회 고령군수배 및 제9회 협회장기 골프대회가 10.10() 곽용환 고령군수, 자유한국당 고령성주칠곡 김항곤 당협위원장, 고령군의회 김선욱 의장을 비롯한 많은 기관단체장과 동호인이 참석한 가운데 마스터피스CC에서 개최되었다.

 

 

김준석 회장은 골프의 저변확대와 활성화를 위해 개최하는 본대회는 상쾌한 가을하늘아래 넓은 초원의 풍경속에서 펼쳐지는 대회로 서로가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마음껏 실력을 발휘하는 대회이기도 하지만 동호인들과 친목을 다지는 대회이기도 하다.”, “대회참가자 모두가 함께 즐기는 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오늘 대회준비를 위해 그간 물심양면으로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고령군골프협회 김준석 회장님과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하며, 골프의 매력은 야외에서 좋은 공기를 마시고 경기로 인하여 동호인들의 상호간의 우정이 돈독하게 될 수 있는 멋진 스포츠라고 말했다.

 

 

아울러 오늘 출전하신 선수 회원 여러분들 모두 그간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목표하신 성과를 거둘 수 있게 되기를 바라며 함께 하신 동호인 여러분의 건강한 체력유지는 물론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만들어 가는 소중한 시간되시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날 내빈으로 참석한 자유한국당 김항곤 당협위장, 고령군의회 김선욱 의장, 경상북도 골프협회 김성태 회장, 고령상공협의회 이재근 회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화창한 날씨 속에 개최된 이번 대회는 고령군골프협회 소속 회원들과 향우회, 관내 직장단체에서 참여한 200여명의 골프동호인 들이 참가하여 기념촬영을 시작으로 내빈 시타 후에 각 홀에서 경기를 진행하였다. 경기방법은 샷건방식(각 홀로 흩어져 정해진 시간에 동시에 티오프하는 방식)으로 펼쳐졌다.

 

 

경기결과는 단체전 우승팀 1위 운봉회, 2위 대가야고, 3위 벌지회가 우승의 영광 차지하였으며, 메달리스트 노호권 72타로 최고의 선수로 신페리오 남자 1위 엄수홍, 2위 김낙현, 3위 김대환, 여자1위 나미향, 2위 김해영, 3위 조용자 선수가 각각 차지 하였다.

 

 

 

 

 

 

 

 

 

 

 

 

 

 

 

 

 

 

 

이정선 기자 (grsjnews@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곽용환
  2. 이철우
  3. 김항곤
  4. 이운현
  5. 박정현
  6. 김선욱
  7. 설미선
  8. 윤석찬
  9. 이장환
  10. 김영희
  11. 김영옥
  12. 김태준
  13. 이달호
  14. 김명국
  15. 배철헌
  16. 배효임
  17. 나인엽
  18. 성원환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