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자편집위원 활동

고령군 언론에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겠다.

고령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 김영희 신임 위원장으로 선출되었다..

기사입력 2019-10-16 오후 9:52:20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고령인터넷뉴스]

고령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위원장 설미선)는 미락한정식에서 2019년도 하반기 임원회를 열고 위원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 행사 준비와 회칙개정안에 대해 박순선 사무국장 사회로 진행되었다.

 

 

이날 설미선 위원장을 비롯해 이장환 회장, 이운현 대표, 정재현 부위원장, 김영희 상임이사, 송규섭, 김상도 감사 등 많은 이사들이 참석했다.

 

 

설미선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많은 이사님들이 참석해 주어 감사하다고 전하며, 오늘은 2020년 새 임원을 선출하는 중요한 날이라고 말하며 능력 있고 추진력 있는 분을 임원을 선출하여 고령인터넷뉴스가 눈부시게 발전 할 수 있도록 위원 모두가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최고의 언론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이운현 대표는 인사말에서 어느덧 고령인터넷뉴스가 개국 5주년이 눈앞으로 다가왔다고 말하며, “지난 5년 동안 독자편집위원들의 많은 도움으로 고령인터넷뉴스가 많은 애독자들을 확보할 수 있었다며 이 모든 것이 독자편집위원회 위원님들의 관심과 노력으로 이루어 졌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2020년도 신임 위원장에는 김영희 상임이사가 만장일치로 선출되었으며, 부위원장 김광식, 상임이사 송규섭. 서미경감사 오임석 최순희 위원이 선출되었다. 기존 이사는 유임하기로 결정하고 본인의 뜻에 따라 추후 선임하기로 하고 임기는 회칙에 따라 2년으로 하되 연임할 수 있다.

 

신임집행부는 사무국장 오이환, 재무이사 전말숙, 총무이사 이인숙, 홍보이사 최경주 위원이 맡게 되었다.

 

 

설미선 위원장의 뒤를 이어 제3기 김영희 위원장은 고령인터넷뉴스가 고령군민에게 가장 앞서가는 언론, 고령군의 발전을 위해서 문제와 대안을 제시하는 언론, 일반 군민들이 주인공인 언론으로 성장 발전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제2기 위원장 취임식 자료사진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오는 1213, 장소는 대가야읍 지산길 대한면옥 대연회장에서 하기로 정하고 당일 오후 5시에 독자편집위원 총회를 개최한 후 6시부터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하기로 뜻을 모았다.

 

12월 정기총회 및 신임 위원장 이.취임식. 송년회 행사 준비는 현집행부와 신임집행부에서 하기로 위임하고 많은 위원들이 참석하도록 하여 멋진행사가 되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했다.

 

 

 

 

 

 

 

 

 

이정선 기자 (grsjnews@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곽용환
  2. 이철우
  3. 김항곤
  4. 이운현
  5. 박정현
  6. 김선욱
  7. 설미선
  8. 윤석찬
  9. 이장환
  10. 김영희
  11. 김영옥
  12. 김태준
  13. 이달호
  14. 김명국
  15. 배철헌
  16. 배효임
  17. 나인엽
  18. 성원환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