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자편집위원 활동

김영희 위원장 취임사 전문

취임을 시작으로 고령인터넷뉴스 발전을 위해서 노력하고, 의견을 잘 수렴하여, 고령군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사입력 2019-12-16 오전 6:23:54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고령인터넷뉴스]

고령인터넷뉴스를 사랑해주시는 애독자 여러분!

고령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장으로 취임하게 된 김영희 인사드립니다.

 

 

차가운 바람과 기해년 한해를 마무리 하는 이때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고령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 행사에 참석 해주신 곽용환 군수님 고령군의회 김선욱 의장님을 비롯해 함께 해주신 많은 내빈님과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또한 이.취임식 행사를 준비해주신 고령인터넷뉴스 이운현 대표와 설미선 위원장님을 비롯한 독자편집위원님 모두에게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21세기 미디어의 전부를 차지하고 있는 인터넷언론사의 독자편집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고 보니, 개인적으로 무한한 영광이지만 앞으로 고령인터넷뉴스의 발전과 고령군 발전을 위해서 더 많이 공부하고 뛰어야 한다는 생각에 어께가 무겁습니다.

 

▲ 이장환 회장님과 김영희 위원장

 

하지만 이임하는 설미선 위원장님의 경험과 다져진 독자편집위원회를 통해서 진정한 독자편집위원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조언을 하고 충언을 통해서 변화하는 고령인터넷뉴스가 되어 고령군민이 인정하는 언론사가 되고, 독자편집위원들 모두가 주어진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신임 집행부

 

주어진 임기동안 독자들과 고령인터넷뉴스와의 연결고리를 더 정확하게 전달하겠습니다. 그리고 고령군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과 토론회을 개최하여 고령군민의 생각도 고령군정에 반영되도록 적극적인 자세로 독자편집위원회를 이끌어 가겠습니다.

 

 

존경하는 내빈 여러분! 그리고 독자 여러분!

 

고령인터넷뉴스는 고령군의 역사를 써가는 가장 확실한 역사의 창고입니다. 우리는 오늘의 역사가 내일을 열어가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관행과 관습이 아닌 파괴와 혁신을 통해서 새로운 고령군으로 발전하기 위해서 고령인터넷뉴스가 선도하는 역할을 해야 합니다.

 

 

앞으로 독자편집위원회와 함께 우리만의 친목과 화합이 아닌, 고령군민 전체를 아우르는 진정한 언론사의 게이트 키핑으로 독자편집위원회가 주축이 되어 힘의 원천이 되고, 변화의 단추가 되는 위원회로 만들어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 김영희 위원장

 

저는 위원장직을 명예라고 생각하지 않고 봉사하는 자리라고 생각하며 임기동안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저는 오늘 취임을 시작으로 고령인터넷뉴스 발전을 위해서 노력하고, 의견을 잘 수렴하여, 고령군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김광식 부위원장

 

얼마 남지 않은 올해일도 아쉬워도 이별해야할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남은시간 마무리 잘하셔서 보람 있는 결실을 얻으시기 바라오며 다가오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가정에 행복과 행운을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이환 국장 (grsjnews@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0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곽용환
  2. 이철우
  3. 김항곤
  4. 이운현
  5. 김영희
  6. 김선욱
  7. 박정현
  8. 이장환
  9. 윤석찬
  10. 김영옥
  11. 김태준
  12. 이달호
  13. 배철헌
  14. 김명국
  15. 배효임
  16. 나인엽
  17. 성원환
  18. 박광진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