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고령뉴스

고령군 여성기업인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주,신우성테크 김미옥 대표가 여성기업인협의회 회장으로 취임했다.

기사입력 2020-01-08 오후 1:06:32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고령인터넷뉴스]

고령군여성기업인협의회는(회장 김미옥 주,신우성테크 대표)202018() 녹원가에서 이석순 사무국장 사회로 회장단 이·취임식 행사가 진행 되었다.

 

 

이날 이.취임행사에는 곽용환 고령군수, )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김춘자 사무국장, 고령인터넷뉴스 이운현 대표, 관계자 등이 참석하여 이임하는 김순희 회장의 노고를 위로하고 신임 김미옥 회장 취임을 축하 하였다.

 

 

고령군여성기업협의회는 대부분 지역의 중견기업으로서 구성되어 지역 산업발전과 노사안정에 솔선수범하는  여성기업인회는 불우이웃 돕기 성금 및 교육발전기금 기탁 등 각종 성금 및 물품 후원 등으로 고령을 대표하는 여성기업인으로 군정과의 화합과 상생을 도모하여 지역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단체이다.

 

 

김순희 전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1년간 여성기엽협의회를 이끌어 온데 있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각 회원님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여성기업인회를 이끌어 나갈 김미옥 신임회장의 리더심과 포용력으로 잘 이끌어 주실 것을 기대한다고고 전했다.

 

 

신임 김미옥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김순희 회장님과 역대 회장님들의 남다른 헌신과 봉사로 여성기업인회를 훌륭히 이끌어 오시면서 반석에 올려놓은 것에 대하여 감사하다고 전하며, “고령군 여성기업인회를 대표하는 회장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앞으로 고령군의 경제를 이끌어 가는 중추적인 단체로서, 지역사회 발전과 봉사에 참여하고, 기업인들의 지위와 권익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 할 수 있도록 여성기업인회의 더 큰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달라고 말했다.

 

 

곽용환 군수는 축사에서 그동안 여성기업인들이 지역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에 고마움을 표시하며 앞으로도 여성기업인회가 우리 고령군의 미래가 되어 지역사회에 함께 참여하는 대표단체가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정선 기자 (grsjnews@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0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곽용환
  2. 이철우
  3. 김항곤
  4. 이운현
  5. 김영희
  6. 김선욱
  7. 박정현
  8. 이장환
  9. 윤석찬
  10. 김영옥
  11. 김태준
  12. 이달호
  13. 배철헌
  14. 김명국
  15. 배효임
  16. 나인엽
  17. 성원환
  18. 박광진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