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자편집위원 활동

고령인터넷뉴스 이운현 대표 경상북도지사 표창

홍보업무 및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기사입력 2020-02-03 오전 9:13:50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고령인터넷뉴스]

경상북도 (이철우 도지사)가 주관하는 2019년 홍보업무유공자에 대한 표창은 도내 공무원 8명을 포함 유공기관으로 고령군 소재 고령인터넷뉴스를 선정, 이운현 대표가 홍보업무 및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도지사 표창을 곽용환 고령군수로부터 전수받았다.

 

 

고령인터넷뉴스는 지역 인터넷뉴스로서 실시간 빠른 뉴스와 정보를 제공해 항상 살아있는 신문으로 만들어 지역민들에게 제공하며 군민들과 함께 모든 정보를 공유하는 장으로 만들어 가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철우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이철우 도지사는 고령인터넷뉴스 이운현 대표는 발행인으로 지역민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 모든 정보를 총괄 관리하며 네티즌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공간으로 24시간 열린 공간을 제공하여 특히 경북 도정 발전을 위한 행보 뿐 만 아니라 경북도에서 발생하는 크고 작은 행사나 사건, 사고 등을 지역민들에게 빠르게 신속하게 전달함으로써 도정발전은 물론 지역 발전을 위해 언론인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였다고 전했다.

 

 

아울러, 지역 발전을 위해 지역의 자랑거리인 대가야박물관, 대가야생활촌, 우륵박물관, 대가야테마파크, 대가야승마체험장 등 문화, 관광 전반에 걸친 홍보와 현재 진행되고 있는 고령군민의 숙원사업인 남부내륙철도 고령역사유치에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지역민들의 긍정적인 여론 형성에 힘을 쏟고 있음을 인정받았다.

 

 

고령인터넷뉴스 이운현 대표는 수상소감을 통해 고령인터넷뉴스는 군민과 함께 독자와 함께 뉴스를 만들어가는 언론으로써 그동안 참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독자편집위원들이 고령인터넷뉴스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한 노력으로 이루어 졌다고 고마움을 표시하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앞으로도 독자편집위원회 김영희 위원장님의 포용력과 추진력을 통해서 한 단계 도약하여 고령군의 역사를 담고, 미래를 열어가면서 군민과 함께 새로운 세상을 열어가도록 모든 편집위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진우 기자 (grsjnews@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0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곽용환
  2. 이철우
  3. 김항곤
  4. 이운현
  5. 김영희
  6. 김선욱
  7. 박정현
  8. 이장환
  9. 윤석찬
  10. 김영옥
  11. 김태준
  12. 이달호
  13. 배철헌
  14. 김명국
  15. 나인엽
  16. 배효임
  17. 성원환
  18. 박광진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