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상공기업

유영에서는 무엇이든 가능하다

[기업탐방]주식회사 유영 & 유영종합포장

기사입력 2020-04-01 오후 4:18:46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고령인터넷뉴스]

고령군 개진면에 소재한 주식회사 유영 & 유영종합포장은 새한도레이, 테슬라, 현대자동차 등 세계적인 기업과 함께 협업하며 고령의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기업이다.

 

 

유영에는 무엇이든 가능하다많은 협력 기업체에서 주식회사 유영 & 유영종합포장에 던지는 말이다. 30년 동안 포장지의 기술과 품질경영을 목표로 노종현 회장과 김영희 대표이사의 목표가 인정받은 것이다.

 

 

주식회사 유영 & 유영종합포장은 앞으로도 계속 좋은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친환경적인 포장재 제조분야에 집중 투자를 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과 함께 Win-Win하며, 사회공헌을 통해 사람, 자연 그리고 미래의 3대 중심축을 회사의 장기적 경영비전으로 삼고 있다.

 

 

김영희 대표이사는 납품하는 기업체와는 가족 이상의 신뢰와 정직을 바탕으로 품질제일주의를 통해서 최고 품질로 인정받고 있다. 사회적 변화에 발 맟춰 나갈 수 있는 업체로 성장하기 위해 부단하게 노력하고, 고령군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군민과 함께 발전하는 역사와 전통을 가진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그리고 현장생산과 품질을 책임지고 있는 노종현 회장은 고객의 성장과 발전에 그늘과 같은 포장지를 통해 기여하는 것은 쉽지 않다. 하지만 오직 장인정신으로 한 길을 걸어온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최고 품질로 보답하고 있다라면서 장인정신의 경영 30년을 말했다.

 

 

주식회사 유영 & 유영종합포장은 1990년 회사설립이래 선구자적 포장지 산업을 위해 부단한 연구와 노력 그리고 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조화로운 운영을 통해 우수한 품질과 기술 및 서비스로 제품의 가치를 창조하여 대기업체와 협업하고 있다.

 

 

현재 고령군 개진면 공장을 비롯하여, 구미시와 대구시에 공장을 두고 있으며, 그래픽 디자인실, 옵션인쇄기, 전자동합지기, 톰슨기, 접착기 등 공정의 자동화를 통해 고품질 포장지와 생산성 향상에 노력하고 있으며, 높은 퀄리티의 포장지로 국내에서는 손꼽히는 회사로 발전했다.

 

 

더구나 최근 종이 포장지의 경우 지속적으로 증가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고, 자동차, 전기, 전자에 이어 E커머스 시장의 발전과 익일 배송에 대한 수요, 개인화와 다변화된 포장문화가 증가하면서 본격적인 시장 태동기에 접어 들어 새로운 블루오션 기업으로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것뿐만 아니라 기업의 사회적 환원과 책임에 대해서도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있다. 지속적으로 고령군 학생들에게 지역의 발전과 국가발전에 주도할 수 있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라면서 교육발전기금을 전달하고, 사회적 약자를 위한 봉사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 고령인터넷뉴스 제3대 독자편집위원장 취임식 사진

 

또한, 김영희 대표이사는 고령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 위원장으로 취임하고, 언론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바른 언론을 통해서 고령군의 발전을 리딩할 수 있도록 편집위원들과 함께 지역을 위해 헌신 노력하고 있다.

 

 

 

 

 

 

 

이진우 기자 (grsjnews@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0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곽용환
  2. 이철우
  3. 정희용
  4. 이운현
  5. 김영희
  6. 김선욱
  7. 박정현
  8. 박경종
  9. 이장환
  10. 김영옥
  11. 김태준
  12. 이달호
  13. 배철헌
  14. 김명국
  15. 배효임
  16. 나인엽
  17. 성원환
  18. 이태훈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