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취재 > 맛집멋집

[한식명가 가야금] 소박한 한 끼를 정성을 다해 차려냅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기사입력 2020-08-02 오전 11:55:23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고령인터넷뉴스]

푸짐한 인심과 건강 가득한 밥상 고령 맛집 한식명가 가야금은 합리적인 가격과 친절한 써비스와 품격 있는 음식으로 가족 이상의 정성이 담겨있다.

 

 

고령군을 찾는 전국의 여행자들에게  곳곳에 즐비한 역사와 문화는 다채로운 먹거리와 함께 가족, 연인, 정감 있는 분위기와 자연으로 사랑을 받으면서 미식가들에게도 고령의 매력을 물씬 더 풍기는 놓칠 수 없는 먹거리도 한몫하고 있다.

 

 

그중에서 앞서가는 한식명가 가야금은 이미 고령에서는 소문난 배경희 요리사의 손에서 나오는 맛은 신토불이의 식재료를 통해서 양보다는 맛을 위주로 맛보다는 건강을 중심으로 일반적인 한정식의 편견을 깬 곳이다.

 

 

현재 고령인은 물론 관광객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는 이곳은 맛의 품격을 지니고 있으며, 고령에서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과 명인의 요리 손끝에서 묻어 나오는 손맛은 특별함이 느껴지는 상차림을 내어 준다.

 

 

사실 음식에서 가장 까다로운 한정식은 다양한 음식을 차려내는 것으로 맛과 영양, 색채감 등 여러 면에서 조화를 이뤄야 한다. 때문에 손이 가장 많이 가는 음식으로 그 자체가 정성의 산물이라 할 수 있다.

 

 

특히 한식명가 가야금’은 산야초뿌리 야생열매들을 효소로 담가 음식의 재료로 쓰며, 잘 숙성된 간장 된장 등을 이용한 건강에 건강을 더하고, 고령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지역 특색을 담은 한정식 상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기에 좋다.

 

▲ 가야금 한식메뉴
  

한식명가 가야금’ (금산모텔 1층)예약전화 054-954-0954이며, 단체 손님과 예약을 사전에 하면 더 맛나는 음식을 만나볼 수 있다.

 

 

 

 

 

 

 

 
 
 
 
 
이진우기자 (grsjnews@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0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곽용환
  2. 이철우
  3. 정희용
  4. 김영희
  5. 이운현
  6. 성원환
  7. 박정현
  8. 박경종
  9. 임상우
  10. 이장환
  11. 김태준
  12. 이달호
  13. 배철헌
  14. 김명국
  15. 나인엽
  16. 이태훈
  17. 김선욱
  18. 배효임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