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상공기업

전원주택 시공 전문회사 해피하우징

자연 친화형 편리성과 자연의 아름다음을 담았다.

기사입력 2020-08-30 오후 7:46:23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고령인터넷뉴스]

해피하우징 서성호 대표는 15년 노하우 건축가가 자신의 자존심을 걸고 고령군 다산면, 대가야읍 등 천혜의 자연환경과 전원생활의 여유를 만끽하는 거주의 편리성과 품격에 맞춤 전원주택을 시공하고 있는 회사를 소개한다.

 

 

고령의 대가야읍 원도심과 클린도시로 부르는 다산면 상곡, 노곡, 좌학, 호촌 등 편리성을 자랑하는 전원주택을 시공하여 지역민들의 좋은 호응을 얻어 많은 주택을 시공하고 있다.

 

 

전원주택을 신축한 허찬수 전, 군민안전과장은 가야문화를 자랑 할수있는 대가야 박물관, 왕릉 주변의 우거진 숲과 탁 트인 전망에 풍부한 일조량을 자랑하는 전원주택은 남,동향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며, 겨울철은 좋은 햇빛으로 난방 걱정을 덜어주고 여름철은 주산의 시원한 골바람이 불어오는 곳에 새집을 지었다.

 

 

주택 구조를 보면 1층에 주방과 거실, 방 2개, 화장실 2, 2층에는 방 1개 거실이 있으며 보온단열처리가 잘되어  있어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보일러를 켜지 않아도 가능하다고 말하고 있다. 또한 넓은 잔디 마당과 개별 주차장, 그리고 별도의 텃밭을 제공하고 있다.

 

 

건물주는 주변 대가야테마파크, 대가야박물관, 문화누리관, 주산을 따라 산책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으로 자연과 친밀한 전원주택 생활을 마음껏 누리면서 도심속 아파트와 같은 편리한 생활을 누릴수있어 참 좋다고 말했다.

 

 

다산면 장준선씨 신축건물은 1층과 2층의 층높이가 높아 개방감과 채광이 뛰어난 대도시형 고급 전원주택은 주변으로 충분한 여유 공간을 가지면서 이웃과는 쉽게 소통하고 교류할수 있는 구조를 갖춘 것이 또 다른 특징이다.

 

 

현재 해피하우징 서성호 대표는 고령방송/고령인터넷뉴스 독자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앞으로 지역에 어려운 이웃에게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해피하우징 사무실은 고령군 다산면 평리 12번지 위치하고 있으며 주택시공 자세한 문의는 054-955-9262 또는 010-4121-6209로 하면 된다.
 
 
 
 
 
 
 
 
 
 
 
 
 
 
 
고령인터넷뉴스 (grsjnews@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0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곽용환
  2. 이철우
  3. 정희용
  4. 이운현
  5. 김영희
  6. 성원환
  7. 박정현
  8. 박경종
  9. 이장환
  10. 임상우
  11. 김태준
  12. 이달호
  13. 배철헌
  14. 김명국
  15. 나인엽
  16. 이태훈
  17. 김선욱
  18. 배효임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