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자편집위원 활동

고령군민만의 뉴스 365일 쉬지 않았다.

고령인터넷뉴스 개국 1주년 기념행사

기사입력 2017-02-20 오후 8:58:27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평범한 고령군민의 얼굴까지 담은 고령군민의 소식만 전하기 위해 고령인터넷뉴스가 지난 365일 동안 열심히 달렸다.

 

 

▲ 사회 김국화(가수 겸 전문MC)

 

 

고령인터넷뉴스 개국 1주년 기념식이  고령고등학교 청솔관에서 이운현 고령인터넷뉴스 대표, 김윤탁 사)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장, 곽용환 고령군수, 이완영 국회의원, 이영희 고령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오태재 독자편집위원회 위원장 및 위원, 김창억 고령군 노인회장, 김광수 고령고등학교장, 기관단체장, 독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국화 사회로  진행됐다.

 

 

▲  본사 이장환 회장님의 개회선언~

 

 

 

1부 식전행사로 개진풍물단의 풍물공연, 소리 지미희 명창팀의 가야금 명창, 지미희 명창의 판소리, 민요 등 국악공연으로 고령인터넷뉴스의 개국 1주년 기념을 축하하고, 앞으로 2, 5, 10년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했다.

 

 

이어 진행된 2부 기념식은 국화 사회자의 사회로 이장환 고령인터넷뉴스 회장의 개회선언, 이근덕 개진면사무소 부면장에게 감사패 및 민정환 독자편집위원회 부위원장, 이정란 이사, 박순선 사무국장에게 공로패 전달, 기념사, 축사, 영상물을 통한 고령인터넷뉴스 1주년 사업 소개, 개국 1주년 기념 시루떡 절단, 건배제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운현 대표는 고령군의 찬란한 언론의 등이 되고자 지난 1년간 고령군민을 위한 고령군민 맞춤 뉴스와 고령군 지식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365일 휴일 없는 언론사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언론에 대한 시각을 바꾸고자 독자편집위원회를 구성하여 오만과 편견을 버리고 군민이 알 필요도 없는 사건과 군민이 필요하지 않는 뉴스는 버리고, 오직 고령군민을 위한 뉴스를 통해 고령군민이 주인인 언론사로 발전시켜왔습니다.

 

 

어느덧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난 개국 1주년을 맞아 고령인터넷뉴스는 앞으로 고령군의 과거와 현재는 물론 미래까지 제대로 정립할 수 있는 정보와 자료를 고령군민과 전국의 인터넷 유저들에게 제공하여 고령군이 미래 세상의 중심으로 전진하도록 열정을 다하겠습니다라고 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인터넷을 통한 정보의 수집과 활용이 생활화 되어가는 환경에서 다른 매체와 차별화된 전략으로 군민의 생생한 삶의 현장 곳곳을 전해주며, 용기와 희망을 심어주는 고령인터넷뉴스 개국 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사회 여건 속에서 인터넷을 통한 언론의 역할은 더욱 중요시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인터넷의 특성을 살려 네티즌들이 필요로 하고 신뢰받는 참 언론사로 더욱 발전하시길 바라며, 지역주민들에게 꿈과 비전을 제시하고 화합을 통한 지역발전에 일익을 담당하는 언론으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1년 동안 이운현 대표를 비롯한 국장님, 독자편집위원회 위원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고 했다.

 

 

이완영 국회의원은 고령인터넷뉴스는 지역민의 눈과 귀가 되는 대표언론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지난 1년간 고령의 대변지로서 지역의 소소한 일화와 사건·사고는 물론 정치·경제·문화 이슈와 행사까지 밤낮을 가리지 않고 취재해 오신 이운현 대표님을 비롯한 기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립니다.

 

 

정유년에도 지역민과 함께 호흡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가감 없이 담는 알림이 역할을 계속 해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독자 여러분도 고령인터넷뉴스에 지속적인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항상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고 했다.

 

 

이영희 의장은 지역주민에게 항상 빠르고 정확히 알권리를 충족시켜주고 있는 고령인터넷뉴스의 개국 1주년을 군민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이제 첫 돌을 맞이하는 고령인터넷뉴스는 고령의 현실을 생생하게 조명하고 바람직한 대안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보다 알찬 내용으로 지역민들의 사랑을 받는 향토언론으로 한 단계 더 발전하는 힘찬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 지역 언론으로서 기본적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은 물론 공정한 잣대로 복잡한 지역의 의견을 조정하는 역할을 잘 해내어 주민들 간의 유기적인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데 기여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라고 했다.

 

 

오태재 독자편집위원회 위원장은 고령 언론을 선도할 고령인터넷뉴스가 고령군민의 알권리 보장과 신속·정확·공정한 보도를 목표로 개국한지도 벌써 1주년 생일을 맞이함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특히 개국 이래 현재 약 180만 여명의 애독자 조회건 수를 보고 앞으로 더더욱 승승장구하여 전국에서 우뚝 서는 고령언론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개국 이후 그 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고령인터넷뉴스 알리기와 크고 작은 행사 주관 등 실로 마중한 일을 통 크게 운영해 오신 이운현 대표님, 그리고 신속한 보도를 위해 불철주야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최종동 편집국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과 독자편집위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희생, 봉사에도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이에 만족하지 말고 앞으로도 변함없이 지역발전을 위한 홍보매체가 될 수 있도록, 또한 작은 힘이 모여 고령발전에 큰 획을 그을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라고 했다.

 

 

3부 축하공연은 색소폰 앙상블의 색소폰공연, 석양 가수의 공연, 김순희 독자편집위원의 노래, 권정겸 독자편집위원의 하모니카 연주, 허상봉, 김경란씨의 색소폰 연주, 조영임 민요공연 등 다양한 공연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고, 경품추첨을 통해 축하 하러 온 축하객에게 다양한 경품도 전달해 좋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고령인터넷뉴스 개국을 시작으로 365일 하루도 쉬지 않고, 고령군의 뉴스와 정보는 물론 축제, 맛집, 멋집, 가볼만한 곳을 소개해 오고 있고, 전국 100여개 회원사를 통해 대가야 유적이 많은 고령군을 널리 알렸고, 고령군의 과거를 담고, 현재를 말하고, 미래를 제시하는 등 고령군과 군민을 위해 매일 뜨겁고 신속하게 편리하게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토토 이모 저모>

고령인터넷뉴스를 통해서 보도된 사진은 100년간 영리외의 목적으로는 구독자 여러분께서 모바일과 PC를 통해서 사진을 다운 받아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 오태재 독자편집위원장(우측)과 박순선 사무국장

 

 

 

 

 

 

 

 

 

 

 

 

 

 

 

 

 

 

 

 

 

 

 

 

 

 

 

 

 

 

 

 

 

 

 

 

 

 

 

 

 

 

 

 

 

 

 

 

 

 

 

 

 

 

 

 

 

 

 

 

 

 

 

 

 

 

 

 

 

 

 

 

 

 

 

 

 

 

 

 

 

최종동 기자 (grsjnews@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 최문곤
    2017-02-23 오전 9:37:01
    高靈인터넷뉴스 開局 1周年을 眞心으로 祝賀합니다. 關界者 여러분들의 勞苦에 感謝드리며 貴社의 無窮한 發展을 祈願드립니다.
  • 최선애
    2017-02-22 오후 3:40:20
    개국1주년 축하드립니다.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많은 노력 해줄것으로 믿고 무궁한 발전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 최성광
    2017-02-22 오후 2:37:22
    개국일주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 발전된 매체로서 지역 발전을 위해 수고해 주세요 임직원 여러분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양인터넷신문
    2017-02-22 오후 1:22:43
    멋지게 발전하십시오! 1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고령인터넷뉴스
    2017-02-21 오후 9:29:26
    사랑하는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으로 행사를. 무사히 마치게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최무갑
    2017-02-21 오후 5:31:02
    진심으로 개국 1주년 축하드립니다.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리며 항상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화이팅 하세요~
  • 박문도
    2017-02-21 오후 12:27:05
    장족의 발전을기원합니다
  • 배현정
    2017-02-21 오전 11:55:42
    개국1주년 축하드립니다 지족적인 발전을 기원합니다
  • 권정아
    2017-02-21 오전 11:31:15
    개국 1주년을 축하드립니 10년100년 쭈욱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 박옥희
    2017-02-21 오전 10:24:59
    고향의 향기와 여유가 물씬 풍겨오는듯 합니다 '고령 인터넷 뉴스' 개국 1주년을 다시한번 진심으로 축하 합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정갈하고 시원한 고령 인터넷 뉴스가 되길 기원합니다~~^^
  • 권오광
    2017-02-21 오전 1:13:35
    고령인터넷뉴스 개국1주년 축하드립니다 ㅡ가짜 뉴스가 판치는 요즘 정론직필과 국민에게 올바른 뉴스메체가 되길 바라며 ㅡ지속적인 발전을 기원합니다 &#4514;대표이사님과 임직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 윤성희
    2017-02-21 오전 1:07:37
    개국 일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빛나는 기념행사였습니다.오늘도 역시 발빠른 뉴스로 생생한 느낌으로 전달되네요. 이대표님과 편집국장님과 독자편집 위원장님님.의 위대한 노고 에 경의를 표합니다.
  • 이근덕
    2017-02-20 오후 9:57:17
    오늘 최고의 행사였습니다 내년에는 더욱 더 발전하기를 기대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곽용환
  2. 이철우
  3. 이완영
  4. 이운현
  5. 박정현
  6. 김선욱
  7. 설미선
  8. 윤석찬
  9. 이장환
  10. 박효식
  11. 이달호
  12. 조유현
  13. 배철헌
  14. 나인엽
  15. 성원환
  16. 김명국
  17. 박광진
  18. 배효임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