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고령뉴스

고령의 소식을 세계인에게 전달하게 된다

세계 3대 통신사 AFP와 MOU 체결

기사입력 2018-01-27 오전 9:31:05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고령인터넷뉴스의 회원사인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가 세계적인 AFP통신사와 MOU를 체결하여 고령의 소식을 세계인에게 전달하게 됐다.
 

 

GMG(Global Media Consulting Group) 한국 배급사인 GNN뉴스통신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김윤탁 회장과 MOU를 체결하고, 전국 150여개 지역대표 언론사를 통해 GMG서비스를 공급하기로 했다.

 

세계 3대뉴스통신사인 AFP통신은 매일 8천여 개의 한국어 번역기사와 콘텐츠, 레저 전문 통신사인 AFP 릴렉스 뉴스 콘텐츠, 여론조사기관 세이폴의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평창동계올림픽소식을 전 세계에 공급하면서 한국에서 유일하게 전국을 네트워크망으로 하고 있는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와 뉴스를 공유하기로 한 것이다.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는 전국 시...구에서 발행되는 지역별 대표적인 1개 언론사만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구성된 13년차의 사단법인으로 이번 MOU를 통해 군 단위 지역 신문까지도 전국을 넘어 세계로 뉴스를 공유하게 된 것이다.

 

김윤탁 회장은 세계 3대 통신사와 함께 MOU를 체결하여 지역을 넘어 세계인에게 뉴스를 전달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다가오는 평창동계올림픽과 세계의 핫뉴스까지 현장감 있는 기사와 사진을 독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이제 지역의 뉴스가 지역을 넘어 전국으로 세계로 전파되지 않으면 안된다고 강조했다.
 

 

GNN뉴스통신 글로벌전략기획 파스칼 한국본부장은 이번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와의 MOU체결은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다. 또한 한국내의 지역에서 열리는 유명 축제와 관광지까지 MOU를 통해서 세계인들에게 전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라면서 세계인들에게 서울이 아닌 가장 한국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에 대해서 크게 기대했다.

 

 

 

 

 

 

 

 

고령인터넷뉴스 (grsjnews@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곽용환
  2. 이철우
  3. 이완영
  4. 이운현
  5. 박정현
  6. 김선욱
  7. 설미선
  8. 이장환
  9. 박효식
  10. 윤석찬
  11. 이달호
  12. 성원환
  13. 배철헌
  14. 나인엽
  15. 조유현
  16. 김명국
  17. 박광진
  18. 배효임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