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정치뉴스

고령군이 신바람나게 달라집니다!

2018년 이완영 국회의원 의정보고회

기사입력 2018-02-24 오후 3:11:22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자유한국당 이완영 국회의원(경북 칠곡·성주·고령)은 ‘칠성고를 책임지는 농민의 아들’을 주제로 우곡면에서 고령군 세번째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2018년 우곡면에서 개최된 세번째 의정보고회에 많은 개진. 우곡면. 기관단체장과 군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완영 국회의원은 영상을 통해 농촌중심지활성화, 창조적마을만들기, 배수 및 수리시설개선, 상수도 확장, 하수도 정비 등 각 마을을 살맛나게 바꾸는 생활 SOC 사업 등에 대해서 상세하게 보고했다.

 

 

이완영 의원은 “의정보고회에 많은 군민들의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 항상 군민과 소통 하고, 반드시 정책으로 연결시킬 것을 약속한다. 앞으로도 신의(信義)를 지키는 정치인으로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잘 사는 칠성고를 만들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 하겠다”고 인사했다.

 

 

그러면서 이완영 의원은 농해수위에서 활동상황과 국회정보위 한국당 간사로서 국정원이 국가안전보장이라는 본연의 업무와 관련하여 상세한 자료와 영상을 통해 의정활동을 소개했다.

 

 

이완영 국회의원은 대가야읍의 중화지 생태공원 조성, 대가야읍 농촌중심활성화 사업, 모듬내 캠핑장 조성과 회천주변 관광자원 개갈, 중화지구 하수처리구역 확대를 비롯하여 덕곡면 농촌중심지활성화 사업, 상수도 농어촌생활용수 개발 등에 대해서 보고했다.

 

 

그리고 우곡면. 개진면 농촌중심지활성화 사업, 창조적마을만들기, 동고령일반산단 공단폐수처리시설, 성산.인안 산업단지 연계도로 확장, 지방도 905호선(선산 득성 ~ 다산 송곡)확장공사 등에 대해서 소개했고, 다산면 행정복합타운건설과 다산하수처리시설 증설, 월성산단 공공폐수처리시설 등의 예산과 사업결과를 알렸다.

 

 

또한 개진면 국지도 67호선 고령 우곡 ~ 개진간 도로 확장, 개지면 농촌중심지 활성화 사업, 진촌지구 마을하수도 설치 등과 우곡면 낙동강 역사너울길 조성, 낙동강 레저스포츠 체험밸리 조성, 야대지구 배수개선 등에 대해서 사업현황을 소개했다.

 

 

쌍림면소재지 종합정비와 창조적마을만들기, 평지리 새뜰마을 사업, 쌍림 ~ 고령간 국도 26호선 4차로 확장사업 등에 대해서 영상을 통해 지난해 고령군이 신바람나게 달라진 모습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완영 의원은 “의정보고회에서 군민 한분 한분의 참석과 열띤 호응이 큰 힘이 된다. 군민들께서 어떤 정책제안이든 민원이든 터놓고 이야기 하는 시간으로 만들어 주기 바란다”라면서 군민의 적극적인 참여도 당부했다.

 

 

그리고 이 의원은 “고령군민의 사랑과 관심이 있었기에 이완영이 있는 것이다. 의와 신의를 지키는 정치인으로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 설날을 맞아 고령군민의 건강과 만복이 함께 하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이완영 국회의원은 19, 20대 성적을 살펴보면 대한민국 입법대상, 종합헌정대상, 국회베스트 의정대상, 국회농림수산위 국정감사 우수국회의원, 소사공인연합회 초정대상 등을 수상했다.

 

 

이날 이완영 국회의원의 고령군 마지막 개진면. 우곡면. 의정보고회는 김명국 운영위원  사회로 진행됐으며, 내빈으로 고령군노인회 김창억 회장, 나종택 고령군노인대학장. 곽용환 고령군수, 이영희 고령군의회 의장, 김경애 부의장, 이달호 군의원, 김순분 군의원, 배영백 군의원, 조영식 군의원,  前.고령군 이장연합회 오태재 회장. 이운현 고령인터넷뉴스 대표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의정보고회가 진행되었다.

 

 

 

 

 

 

 

 

 

 

 

 

고령인터넷뉴스 (grsjnews@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곽용환
  2. 이완영
  3. 이철우
  4. 이운현
  5. 박정현
  6. 이장환
  7. 설미선
  8. 이달호
  9. 배철헌
  10. 성원환
  11. 나인엽
  12. 박광진
  13. 이태훈
  14. 김준식
  15. 조유현
  16. 배효임
  17. 김선욱
  18. 김명국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