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출향인뉴스

재경고령군향우회 2018 신년교례회

300여 대가야인의 후예들, 지역의 발전과 번영을 위한 결의와 노력을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기사입력 2018-03-04 오전 8:15:05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재경고령향우회(회장 박광진)3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뉴힐탑관광호텔에서  지역 기관단체장, 및 향우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하여 지역의 발전과 번영을 위한 결의와 노력을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날 서석홍 명예회장을 비롯해 우성, 윤종건 수석고문, 권기덕, 권선봉, 정경식, 신용욱 고문 등 원로들과 홍철문 대가야읍 회장을 비롯해 각 면 회장들이 참석했다.

 

 

또한 이완영 국회의원 사모 이은미 여사, 윤종필 의원,류목기 대구·경북시도민회 회장과 손영웅 성주향우회장, 여영필 사무총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행사를 빛냈다.

 

 

고령에서도 곽용환 군수 내외분을 비롯해 이영희 의장과 의원들, 이남철 읍장과 각 면장, 문명희 고령성주축협장과, 김상남 고령군여성단체 회장과 각 여성단체장, 이청훈 농협중앙회 고령지부장, 언론인 등 40여명이  상경해 참석했다.

 

 

이날 정현상 사무총장 사회로 향우회기 입장과 서석홍 명예회장의 개회선언, 국민의례, 애국가 제창, 그리고 초청인사와 내빈, 원로 회원을 한분씩 소개로 진행 되었다.

 

 

박광진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류목기 대구경북시도민회 회장과 손영웅 성주향우회장 등 귀빈과 고령에서 와주신 곽용환 군수 내외분과 여러분들에게 각별한 고마움을 전해드린다”고 말했다.

 

 

박 회장은 “회장을 맡고 60년 전통의 향우회라는 존재감을 이어가고 우리들이 고령인이라는 긍지와 자부심을 갖기 위해서라도 고향을 도울 수 있는 일을 찾아서 계획하고 고향 발전에 많은 회원님들과 함께 노력하겠다 고” 했다.

 

 

곽용환 군수는 군정보고를 통해 “박광진 회장님을 비롯한 향우회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여러분들의 고향인 고령군이 명품 관광도시로 이루고 있다고 전하며 “이 모두가 고향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는 향우회님들의 덕분”이라며  4월 12일~15일까지 대가야체험축제에도 참여해 주시면 고맙겠다고 전하며 특히 이번 축제에는 전국 21개 시군에서 참여 할 것으로 생각되며  가장 큰 축제행사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또한 곽용환 군수는 행사를 통해 고향을 향한 향우회원들의 깊은 관심과 애향심에 감사드리며 재경향우회가 지난 60년의 세월동안 국가와 고령발전에 큰 역할과 기여를 해왔으며, 앞으로도 4만 군민과 함께 고령발전에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내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행사 이모저모 포토>

 

 

 

 

 

 

 

 

 

 

 

 

 

 

 

 

 

 

 

 

 

 

 

 

 

 

 

 

 

 

 

 

 

 

 

 

 

 

 

 

 

 

 

 

 

 

 

 

 

 

 

 

고령인터넷뉴스 (grsjnews@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 진공기
    2018-03-04 오전 11:05:18
    멋저요 향우회와 고령군발전을 기원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곽용환
  2. 이철우
  3. 이완영
  4. 이운현
  5. 박정현
  6. 김선욱
  7. 설미선
  8. 윤석찬
  9. 박효식
  10. 이장환
  11. 조유현
  12. 이달호
  13. 배철헌
  14. 나인엽
  15. 성원환
  16. 김명국
  17. 박광진
  18. 배효임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