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자편집위원 활동

6.13지방선거 당선자 환영 리셉션

고령군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힘을 모우자!

기사입력 2018-07-09 오전 10:55:34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고령인터넷뉴스]

고령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는 6.13지방선거 당선인을 초청하여 선거기간에 공약사항을 지키고 고령군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하는 환영회를 열었다.

 

 

당선인 축하연을 주산마을에서 고령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가 주관하여 곽용환 고령군수를 비롯하여 박정현 경상북도의원과 고령군의회 김선욱 의장, 나인엽 군의원, 배철헌 군의원, 이남철 대가야읍장, 성주군여성단체 이철희 부회장 등 많은 분들이 참석했다.

 

 

독자편집위원회 설미선 위원장은 “6.13지방선거에서 군민의 선택을 받은 당선인들에게 축하를 드린다. 앞으로 고령군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당선인을 중심으로 힘을 모아야 고령의 발전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리고 설미선 위원장은 “당선인과 낙선인 모두 귀중한 고령군민으로 고령군민을 위해서 함께 손을 잡고 일을 할 수 있도록 당선인이 스스로 화합과 단결의 모습을 군민에게 보여 줄 것을 부탁한다”라고 당부했다.

 

 

곽용환 고령군수 당선자는 축하 인사말을 통해 3선에 도전하면서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들이 전폭적으로 지지해 주신 덕분에 경상북도에서 3선중에서는 1등으로 당선되었다고 하며, 고령성주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 설미선위원장을 비롯해서 많은 위원님들이 당선 축하연을 베풀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특히 이장환 회장님은 명예군수님을 역임하시고 지금은 고령인터넷뉴스에 회장직을 맡아 큰 역할과 지역의 가장 신속하고 빠른 인터넷뉴스의 여러 가지 다양한 분야의 많은 활동 할 수 있도록 지원과 관심을 가져주시고 고향발전을 위해 늘 사랑과 애정이 넘치는 분이라고, 하였다.

 

 

곽 군수는 8년전 초선 군수가 되었을 때 그 마음 변치 않고, 함께 잘사는 고령, 지속가능한 지역경제, 대가야 문화벨트 완성으로 가야문화특별시 경쟁력과 자생력을 높은 부자농촌 누구나 평등한 행복도시 더 편리하고 보다 더 안전한 도시 군민이 주인이 되는 소통하는 열린행정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현 도의원은 축사에서 설미선 위원장님과 독자편집위원님들께서 당선자들 축하의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하다, 6.13 지방선거에서 저에게 보내주신 많은 지지와 성원 잊지 않겠다고 하며, 오직 고령군민만 바라보고 도정 업무를 충실히 하여 경상북도와 고령군의 가교역할을 위해 곽용환 군수님과 손잡고 군민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군민들의 삶이 안정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고령군의회 김선욱 군의장은 고령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 설미선 위원장님과 위원 여러분들의 당선자들의 축하 환영행사를 마련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하며. 곽용환 군수님 함께 어려움을 극복한다는 사자성어 “동주공제” 의미처럼 협력하여 고령군의회와 고령군이 손을 마주잡고 성공적인 고령군의 미래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전했다.

 

 

이장환 회장은 4년간 군민의 대표 일꾼으로써 곽용환 군수와 힘을 모아 살기좋은 고령을 건설하는데 힘을 모으고 당선자들은 낙선자에게는 한없는 위로와 함께 앞으로 고령을 위해 선거 때 군민의 머슴이 되겠다는 생각으로 고령의 발전을 위해서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운현 대표는 “열과 성을 다해 선거운동을 통해서 당선의 영광을 안았다. 앞으로 4년간 주민을 대표하여 열심히 일하라는 심부름꾼으로 임명을 받은 것과 같은 것이다. 최선을 다해 고령군의 발전을 위해서 함께 뛰도록 고령인터넷뉴스도 적극 돕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6.13지방선거 당선자 리셉션에는 고령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 설미선 위원장, 이장환 회장, 이운현 대표, 정재현 부위원장, 김영희 상임이사, 송재영 고문, 김주현 고문, 민정환 고문, 송규섭 감사, 김상도 감사, 김순희 이사 (nc테크 대표), 이춘심 이사, 이순달 이사, 여민수 이사, 정영순 위원, 김경란 이사, 서미경 이사, 이장희 이사, 오점숙 이사, 김미옥 이사, 최순희 이사, 차수자 위원, 오이환 이사, 정수문 위원, 이해근 이사, 이진우 위원, 윤창식 위원, 김광식 이사, 최순희 이사, 김은자 위원, 김은주 이사, 배혜숙 이사, 진계숙 이사, 오임석 위원, 양해장 위원, 김외순 위원, 채봉미 위원, 홍성미 위원, 김영자 위원(덕곡), 박재순 위원, 박순선 사무국장, 전말숙 간사, 김지해 홍보부장이 참석하여 당선자들에게 공약을 지키고, 군민을 위해 열심히 일해 주기 바란다고 했다.

 

 

 

 

 

 

 

 

 

 

 

 

 

 

 

 

 

 

 

 

 

 

 

 

 

이진우 기자 (grsjnews@han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곽용환
  2. 이철우
  3. 김항곤
  4. 이운현
  5. 박정현
  6. 김선욱
  7. 설미선
  8. 이태훈
  9. 윤석찬
  10. 이장환
  11. 박효식
  12. 조유현
  13. 이달호
  14. 배철헌
  15. 김명국
  16. 배효임
  17. 성원환
  18. 나인엽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