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2-05 13:58

  • 정보사이트 > 개업소개

고령에도 생화를 천일간 보관 할 수 있는 꽃집이 탄생 되었다.

프리저브드 꽃 만드는 박미화 대표 플라워 엘라 오픈

기사입력 2019-03-13 16:2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프리저브드(preserved)는 영어로 보존되다”라는 뜻으로 프리저브드 플라워는 생화가 가장 아름다울 때 특수 가공 처리하여 생화느낌을 살린 보존화를 말합니다. 보존기간이 3년정도 된다하여 천일동안 시들지 않는 꽃 “천일화” 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일본과 유럽은 오래전부터 화훼사업의 한 영역으로 자리 잡았었는데 우리나라는 20년 전 쯤 처음 알려지긴 하였으나 주목받기 시작한 것은 4~5년 정도이고 3년전부터는 급속도로 시장이 커지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운수면에 사는 강미영씨는 이렇게 천일동안 보관 할 수 있는 아름다운 꽃은 처음 본다고 이야기 하며 감동을 느낀다고 했다.

 

 

[박미화 대표 활동 및 경력]

 

천주교대구대교구 전례꽃꽃이 연구회, 대구대곡성당 제대꽃꽃이회, 고령성당 제대꽃꽃이 등 성당 꽃꽂이 활동, 리본강사 자격증 취득, 프리져브드 자격증, 화예기능사 국가자격증. 플로리스터자격증을 취득 했다.

 

 

박미화 대표는  약 17년간의 꽃꽂이 취미로 활동하면서 자격증을 취득하여 풍부한 경험을 살려 이제 사업가로 변신하여 플라워 엘라 오픈하게 되었다고 전하면서 지역민들을 상대로 누구나 취미 활동으로 배울 수 있도록 개인 지도가 가능 하다고 전했다.

 

 

찿아오는길 :

고령군 대가야읍 중앙로-3 동화궁전아파트 상가

상호 : 플라워 엘라    대표 박 미 화 (남편 前,고령군청 이 호 실장)

휴대전화 : 010-9633-5618 전화;054-954-2000

 

 

 

 

 

 

 

 

 

 

 

 

 

 

 

 

 

 

 

이진우 기자 (grsjnews@hanmail.net)

댓글1

스팸방지코드
0/500
  • 장차호
    2019- 04- 16 삭제

    개업을 축하드립니다 미인과 꽃 멋지네요 고렴에 꽃 향기가 물씬 나네요 대박나길 ☆☆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