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1-20 20:08

  • 뉴스종합 > 읍면동뉴스

[새의자] 백승욱 개진면장 취임

면민의 삶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 다하겠다.

기사입력 2021-01-04 18:2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령군 202111일 상반기 인사에서 개진면장으로 발령받은 백승욱 면장의 취임 소감과 각오를 들어보았다.

 

 

이날 김주현 명예면장, 고령군의회 김명국 부의장, 고령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 김영희 위원장이 개진면사무소를 방문하여 취임을 축하했다.

 

 

백승욱 신임 개진면장은 먼저 유서 깊은 개진면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부족한 저를 믿고 개진면 발전을 위해 일할 기회를 주신 곽용환 군수님께 깊은 감사를 올립니다. 아울러 군 산하 동료직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저를 비롯한 직원 모두는 군수님의 군정방침을 잘 받들어 면민 여러분의 삶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항상 면민 곁에서 경청하고 소통하겠으며 참여와 협력을 통해 지역 문제를 해결하는데 온 정성을 다 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또한 개진면은 감자, 딸기 등 당도 높은 고품질 친환경 농산물이 많이 생산되는 지역으로 개진면 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 할 것이며, 면민의 목소리가 군정에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면과 군의 가교역할도 충실히 해나가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김주현 명예면장은 주민들 간의 갈등관계가 최소화 될 수 있도록 하며, 주민 화합과 단결 분위기 조성에 행정력을 기울이고, 이웃 간의 동질감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백승욱 개진면장은 1989년 대가야읍사무소에서 공직을 시작하여 고령군청 산업과, 내무과, 고령군의회 의사계장, 민원과장, 주민복지과장 등 공직 전반을 두루 거쳤으며, 202111일자로 개진면장으로 부임했다. 가족관계로는 부인과 2여를 두고 있다.

 

 
 
 
 
 
 
 

이정선 기자 (grsjnews@hanmail.net)

댓글1

스팸방지코드
0/500
  • 개진면 이상호
    2021- 01- 05 삭제

    취임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