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4-17 18:26

  • 뉴스종합 > 이웃뉴스

대구남구에서 기초자치단체 최초로 실내 스크린파크골프장 탄생

기사입력 2021-04-01 06:3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주민들의 여가선용과 건강증진을 위해 기초자치단체 최초로 대명사회복지관 4층에 실내 스크린파크골프장을 조성하고 지난 30일 문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조재구 남구청장을 비롯해 지역 주민 60여명이 참석하여 실내 스크린 파크골프장 조성을 축하하고 시설을 둘러보며 시타에 참여 하는 등 이용 방법 등을 공유하였다.

 

 


실내 스크린파크골프는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국민스포츠로, 이제 남구 주민들은 언제든 가까이서 여가 활동으로 스크린 파크골프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남구는 2019년 특별교부금 21650만원을 투입해 대명사회복지관 2, 남구종합사회복지관 5홀 규모로 실내 스크린 파크골프장을 조성했다. 이번 대명사회복지관에 이어 남구종합사회복지관 실내 스크린 파크골프장도 4월초 개방할 예정이다.

 

 


실내 스크린파크골프장을 지자체에서 조성한 사례는 남구청이 전국 최초로 구민들이 가까이서 스크린파크골프장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한발 앞서 마련하였으며, 앞으로 구민들의 여가 활동 장소로 활용되며 매력적인 레저스포츠 시설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파크 스크린골프는 골프와 용어와 게임방법이 유사하지만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파크골프에 관심이 있는 많은 주민들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기대한다고 전하며,앞으로도 다양한 주민편의시설 조성을 위해 전국 어느 지자체보다 발로 뛰며 열정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정선 기자 (grsj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