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4-17 18:26

  • 뉴스종합 > 교육뉴스

2021 다산초 수학영재학급 개강식

다산초 수학영재학급 학생들의 꿈을 여는 개강식

기사입력 2021-04-08 13:2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202147() 다산초등학교(교장 정해철)에서 김민하 외 13명의 학생들의 영재학급(수학) 개강식이 열렸다.

 


 

이번 개강식에서는 입급 허가 선언을 시작으로 대표학생 선서, 지도교사 위촉장 전달, 영재교육기관장 격려사,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하였다.
 

영재학급 개강식은 영재교육원(영재학급) 기관장, 지도교사, 학생들이 모두 참여를 바탕으로 이루어졌으며, 다산초등학교의 영재교육의 중요성과 지도방향을 안내하는 기회가 되었다.
 

개강식 1부에서는 입급 허가 선언, 대표학생 선서, 지도교사 위촉, 영재교육기관장 격려사가 마련되었다. 개강식 2부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영재학급 운영계획, 운영 방법, 운영 방향 등 학생들의 수학적 잠재적 능력을 최대한 이끌어 내고 수학에 대한 흥미를 북돋울 수 있는 여러 가지 프로그램에 대해 안내하였다.

 


 

다산초등학교 영재학급은 영재학생들의 창의성과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방향으로 1년 동안 운영될 계획이다.
 

다산초등학교 김혁수 교감은 학생들에게 영재학급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영재학급운영을 위한 지원을 약속하며 영재학생들의 미래 성장 가능성에 대해 격려해 주었다.









 

이정선 기자 (grsj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