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23 09:02

  • 뉴스종합 > 정치뉴스

정희용 의원, 성남 대장동 게이트 특검 릴레이 시위 나서

경북 고령·성주·칠곡 당원들의 적극적인 동참 이어져

기사입력 2021-10-04 13:4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국민의힘 정희용 의원(경북 고령·성주·칠곡)이 성남 대장동 게이트 관련 특검 릴레이 시위에 발 빠르게 나서며 지역민들의 지지와 동참을 이끌어내고 있다. 현재 국민의힘 당 지침이 내려진 이후부터 신속하게 대응하여, 경북 고령·성주·칠곡군 지역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릴레이 시위를 이어가고 있다.


 


 

국민의힘 당 공문에 따르면, 102일부터 104일까지 성남 대장동 게이트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특검 수용피켓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정희용 의원은 대장동 게이트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즉각적으로 대응하여 102일 저녁 1인 시위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성남 대장동 게이트 진실을 밝히기 위한 특검 수용 릴레이 시위가 즉각적·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었던 이유는 정희용 의원이 오랜기간 동안 SNS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직접 주민들과 소통한 것이 주효했다는 설명이다. 정희용 의원은 이번 시위자 모집 과정에서 정희용 의원의 활동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참여하는 단체카톡방을 통해 직접 문자로 피켓팅 시위 참여자를 모집했기 때문이다. 단체카톡방 주소는 https://open.kakao.com/o/gQBUeF7b 이고, 관심있는 분들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102일 저녁 정희용 의원의 릴레이 시위를 시작으로, 칠곡군의회 장세학 의장 김세균 의원 심청보 의원 이상승 의원 최인희 의원 한향숙 의원 노성환 국민의힘 경북도당 부위원장 정한석 국민의힘 경북도당 부위원장 김종수 국민의힘 고령군 청년위원회 지회장 박남희 칠곡군 여성위원회 지회장 등이 자발적으로 릴레이 시위에 동참했다.


 


 

또한, 104일 오전 10시경에는 정희용 의원이 다시 릴레이 시위에 나섰으며 자발적으로 고령, 성주, 칠곡군 도군의원, 박길자 국민의힘 미래봉사단 단장 등 많은 당원 등이 릴레이 시위를 이어갈 예정이다.

 

정희용 의원은 성남 대장동 게이트 특검 수용을 촉구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나서주신 국민의힘 당원 분들, 격려와 지지를 보내주신 지역 주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문재인 정부는 당장 특검을 수용하여 대장동 게이트의 진실을 밝혀야 한다.”라고 말했다.






 

정동숙 기자 (grsj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