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23 09:02

  • 뉴스종합 > 고령뉴스

고령군 농업회의소 설립추진단 회의 개최, 설립 본격화!

농업회의소는 농업계의 권익과 이익을 대변하는 대의기구로써 농정 업무의 중심적 역할을 담당

기사입력 2021-10-05 12:3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령군 농업인 회의서 설립 추진단은 10. 1(18:00) 농업기술센터에서 농업회의소 설립을 본격화하기 위한 추진단 회의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설립 활동을 시작하였다.


 


 

202112월 설립을 목표로 구성된 추진단은 고령군농업인단체협의회 이기용 회장과 이민용 농업기술센터소장을 공동단장으로 농협관계자, 농업인단체장 및 품목별 생산자단체 대표 등 33명으로 구성되었다.

 

그 동안 설립추진단은 고령군농업인회의소 설립을 위하여, 창립총회 및 각종 회의를 수차례 실시하여 정관 및 사업계획 수립 하였고 분과위원회 및 읍·면회 구성을 모색, 각종회의 및 현수막 게시 등을 통하여 적극 홍보한 결과 현재 300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하였다.

 

이기용 설립추진단장은 농업인을 위한 대표조직으로 역할을 수행 할 고령군 농업회의소 설립추진단장으로서 책임감을 느끼고 농업회의소가 설립될 수 있도록 맡은바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농업회의소는 농업계의 권익과 이익을 대변하는 대의기구로써 농업 분야 내 이해관계 조정 및 정책 제안, 지역농업 발전계획 수립과 추진, 농업관련 조사, 연구, 교육 및 훈련 등 농정 업무의 중심적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정동숙 기자 (grsj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