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23 09:02

  • 뉴스종합 > 읍면동뉴스

운수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개강

주민에서 주인으로 우리 동네는 우리가 만든다!

기사입력 2021-10-07 12:3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령군 운수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제종호)105() 아로마 교실을 시작으로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개강하였다.


 


 

프로그램은 운수면에서 주민자치위원회가 처음 운영됨에 따라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아로마 교실, 약초 교실, 다육아트 교실 총 3강좌가 선정되었으며, 6회에서 8회의 일정들로 진행될 계획이다.

 

개강 첫 날, 아로마 교실에서는 아로마테라피의 유래부터 식물의 향에 따른 효능 및 이를 이용한 치유요법 등을 설명하였고, 직접 라벤더 미스트를 만드는 시간도 가져 수강생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제종호 운수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최근 확산세가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개강시기가 무척이나 고민스러웠지만 많은 주민들이 기다리고 있어 더 이상 늦출 수가 없었다. 앞으로 주민자치 프로그램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석성철 운수면장은 불안한 시기이니만큼 개인방역 등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기를 바라며, 우리의 슬로건처럼 주민이 주인이 되어 우리 동네에 새바람을 불어넣을 수 있게 추후 개강될 프로그램에도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동숙 기자 (grsj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