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0 20:12

  • 뉴스종합 > 정치뉴스

국민의힘 밀어주시면 고령은 발전합니다!

국민의힘 후보 합동연설회 고령군민에게 지지호소

기사입력 2022-05-29 12:3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6.1 전국동시지방선거 공식선거운동 3일을 앞두고 국민의힘 이철우 도지사 후보는 고령을 찾아 중단 없는 고령 발전을 위해 국민의힘 후보들이 압도적인 당선이 될 수 있도록 선거유세를 지원했다.

 

 


295일장을 맞이해 대가야읍 중앙네거리에서 국민의힘 이 호 총괄선대위원장의 지지 연설을 시작으로 이철우 도지사 후보, 정희용 국회의원, 이남철 고령군수 후보, 도의원 노성환 후보, 군의원 성원환 후보, 김기창 후보, 이달호 후보, 성낙철 후보, 김명국 후보, 최송기 후보, 유희순 비례대표 후보와 함께 고령 표심을 잡기 위해 힘을 모았다.

 

 


이남철 고령군수 후보는 고령의 발전을 위해서는 꼭 필요한 사업들을 정희용 국회의원님과 이철우 지사님과 함께 필요한 예산을 많이 확보하여 중단없는 새로운 고령이 탄생할 수 있도록 국민의힘 후보를 밀어주십시오.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했다.

 

 


그리고 무소속 후보들의 지나친 흑색 전선에 도저히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어 경찰에 고발조치 했다며, 존경하는 군민과 유권자 여러분들께서는 상대 후보들의 비방하는 흑색선전에 현혹되지 말고 군민들의 현명한 판단을 해주실 것을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노성환 도의원 후보와 군의원 후보들이 각자의 소신을 밝히고, 무조건 2번 국민의힘 찍어주면 고령 발전 확실히 책임지겠다고 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철우 도지사 후보 선거 유세차량에 올라 지난 대선에서 고령군민이 많은 힘을 보태준 덕분에 윤석열 정부가 탄생할 수 있었고, 윤 대통령도 고령과 TK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특히, 정희용 의원님 때문에 고령은 지금 재도약을 꿈꾸는 관광문화도시를 정부에서도 잘 알고 있다. 정부와 손발이 잘 맞으려면 누구 찍어야 하나요? 여기 있는 국민의힘 후보들을 꾹 찍어주셔야 고령 발전을 앞당길 수 있다고 하며 국민의힘 후보들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이철우 도지사 후보는 낙동강문화관광르네상스, 대가야하이페스 IC설치, 달빛내륙철도건설 고령역 설치추진, 어르신버스무료승차, 노인복지실개선 등 공약을 고령군민에게 꼭 약속을 지키겠다며, 국민의힘 이남철 고령군수 후보와 도의원, 군의원 후보들에게 표를 찍어 고령군 발전에 함께하자고 했다.

 

 


정희용 국회의원은 지원연설에서 첫번째는 이남철 군수가 되어야 한다, 두 번째는 이철우 도지사 후보가 90%이상 득표로 당선되어야 하며, 세 번째는 국민의힘 도의원, 군의원 후보 모두가 당선되어 원팀으로 만들어야 고령도 살고, 경북도 살고 대한민국도 삽니다. 여기 있는 모든 군수 후보, 도의원 후보, 군의원 후보까지 모두 밀어 주실꺼죠? 모두가 고령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믿고 맡겨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이날 이남철 후보는 유세를 마치고 국민의힘 후보들과 대가야시장을 찾아 일일이 시장을 다니면서 상인들과 일일이 악수하며, 지역 소상공인의 어려움이 무엇인지 들고, 고령의 중단 없는 발전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윤석열 정부와 함께 할 수 있는 국민의힘 후보들 밀어줄 것을 당부했다.

 

 



















 

이진우 기자 (grsj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