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0 18:16

  • 뉴스종합 > 정치뉴스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증 교부식

군민중심 새로운 정치의 기반을 다지며 군민의 조직된 힘을 키우겠다.

기사입력 2022-06-02 20:3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령군선거관리위원회는 2일 대가야문화누리관에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자들에 대한 당선증을 전달하여 많은 내빈과 지지자들로 축하를 받았다.
 

 


 

이날 당선증 교부식에는 허용구 선거관리위원장을 비롯한 선거관리위원 및 당선자들과 내빈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부식을 가졌다.

 

 


허용구 선거관리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당선자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당선자가 등불을 가슴에 안고 낙선자를 위로하고 낙선자는 당선자를 축하는 장을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남철 고령군수 당선자는 희망 고령, 잘 살고 행복한 고령을 열라는 군민 여러분의 엄중한 명령으로 선택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당선 인사말 통해 끝까지 선전하신 임욱강 후보님, 박정현 후보님께 위로의 말을 전하며, 고령군을 새로운 미래를 열기 위한 고령군 발전을 위해서 이 자리 함께한 노성한 도의원 당선인과 군의원 당선인들의 모든 역량을 모아 새로운 역사로 바꾸고 변화시켜야 한다는 군민들의 열망과 기대에 어긋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민선 8기 고령군 선거구에 당선된 당선자들의 임기는 71일부터 시작된다.

 

 

 











 




















 

정동숙 기자 (grsjnews@hanmail.net)

댓글1

스팸방지코드
0/500
  • 박하나
    2022- 06- 02 삭제

    당선되신 모든분들 초심잃지 마시고 군민의 깊은뜻 헤아려주세요 선전하셨지만 낙선하신분들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 전합니다 함께 만들어가는 고령군이 되었으면 합니다 앞서 빠르고 정확한 선거정보 올려주신 고령인터넷뉴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