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0 20:12

  • 뉴스종합 > 이웃뉴스

『할마·빠랑 놀이캠프 ‘나눔의 숲캠프’』

할머니 엄마, 할아버지 아빠와 떠나는 즐거운 숲체험!

기사입력 2022-06-21 11:2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대구 남구가족센터(센터장 권지영)는 지난 18, 조부모역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국립칠곡숲체원에서 진행하는 조부모-손자녀 대상 할마빠랑 놀이캠프 나눔의 숲캠프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할마·빠랑 놀이캠프는 손자녀의 양육을 책임지는 조부모인 할머니 엄마와 할아버지 아빠와 함께하는 놀이캠프 프로그램으로 지난 511일부터 시작하여 오는 9월 말까지 실시된다.


 


 

이번 캠프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618() 대구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과 남구가족센터가 함께 국립칠곡숲체원의 숲캠프로 진행되었다. 할마빠랑 손 잡고 오감빙고 할마빠랑 떠나는 숲속 탐험대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자연이 주는 환경의 소중함과 더불어 가족의 소중함, 할아버지 할머니와 손자녀의 관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제공하였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앞으로도 대구 남구 지역 내 다양한 가족의 삶의 질 향상 및 행복 증진을 위해 세대 간 소통의 시간 제공으로 가족관계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조부모와 함께하는 놀이캠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구남구가족센터(053-471-2326)로 문의하면 된다.






 

정동숙 기자 (grsj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