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0 18:16

  • 뉴스종합 > 읍면동뉴스

덕곡면, 덕곡행복센터·노인회관 준공식 및 면민화합잔치 개최

주민들에게 시설을 홍보하고 이용을 촉진할 계획

기사입력 2022-06-22 11:2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령군(군수 곽용환) 덕곡면은 오는 23(), 면사무소 옆 광장에서 덕곡행복센터·노인회관 준공식 및 면민화합잔치를 연다.


 


 

고령군은 덕곡면의 청정하고 아름다운 자연경관에 걸맞은 생활인프라를 구축하고자 지난 2018년부터 덕곡면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을 전개하여 폐비닐 집하장 설치 등 굵직한 성과를 내었다.


 


 

본 사업의 마지막으로 준공되는 덕곡행복센터·노인회관은 다목적 교육장/주민휴게카페(예다원)/노인회관/다목적 광장으로 구성된 복합시설로서, 한 자리에서 주민자치·문화·예술활동이 가능하도록 조성되었다.


 


 

덕곡면은 준공식 일정에 맞춰 면민화합잔치를 개최하여 주민들에게 시설을 홍보하고 이용을 촉진할 계획으로, 최용석 덕곡면장은 행사에 대비하여 관내 주요 도로변 예초작업 및 환경정비를 추진하는 등 손님맞이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특히 코로나19 이후 처음 열리는 면민 화합행사라는 점에서 더 의미가 깊은데, 이 날은 코로나19와 영농으로 지친 덕곡면민들이 한 자리에 모여 인기가수 축하공연과 넉넉한 잔치음식을 즐기며 회포를 푸는 특별한 자리가 될 예정이다.


 


 

행사를 주최한 김병환 덕곡면 주민자치위원장은 "행사 준비를 위해 주민들과 만나면서 우리가 얼마나 오래동안 함께 어울리는 자리를 기다려왔는지 피부로 느낄 수 있었다. 사업 유치 및 추진을 위해 노력하신 관계자 분들과 물심양면으로 도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향후 운영의 책임을 무겁게 여기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정동숙 기자 (grsj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