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0 18:16

  • 뉴스종합 > 교육뉴스

꿈과 끼를 키우는 ‘방과후학교 공개수업 주간’ 운영

우곡초, 1학기 방과후학교 공개수업 주간 운영

기사입력 2022-06-23 14:3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우곡초등학교(교장 윤주학)620()~24()까지 학부모를 대상으로 꿈과 끼를 키우는 ‘1학기 방과후학교 공개수업 주간을 운영하였다.


 


 

본교는 현재 34명 전교생을 대상으로 관악부, 한자부, 서예부, 로봇과학부, 놀이영어부, 체육부, 코딩부, 농구부 등 10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으며 방과후 수업을 통해 학생들의 특기와 적성을 키워나가고 있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2년만에 진행된 방과후학교 공개수업에는 매일 10여명의 학부모가 참관하였다.

 

수업을 공개한 방과후학교 강사는 방과후학교 공개수업을 준비하고 진행하면서 방과후학교 수업의 운영에 관한 방향을 잡을 수 있었고, 수업에 대해 학부모와 소통의 기회가 생겨 좋았다고 하였다.


 


 

공개수업에 참관한 한 학부모는 우리 아이가 방과후 수업하는 모습이 어떤지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직접 와서 보니 열심히 즐겁게 참여하고 있어서 다행이고 만족한다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윤주학 교장은 방과후 공개수업으로 방과후 교육에 대한 학부모의 만족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학부모의 의견이 반영된 알찬 방과후학교 교육이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하였다.






 

정동숙 기자 (grsj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