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0 20:12

  • 뉴스종합 > 교육뉴스

책읽는 학교 덕곡초, 덕곡교육가족 판타지 매직쇼

덕곡 교육공동체와 마술과 책이 만나는 행복한 한마당!

기사입력 2022-06-23 16:2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덕곡초등학교 교육공동체는 623()에 고령도서관과 학교도서관 협약 내용에 따라 마술과 책이 만나는 행복한 한마당 판타지 매직쇼 공연을 관람하였다.


 


 

코로나19로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가 제한되었던 상황에서 이번 매직쇼 공연 관람을 통해 덕곡초 학생들이 즐거움을 느끼고 감동을 함께 나누며 마술과 책이 만나는 흥겨운 한마당을 즐길도록 하는데 목적을 두었다.

 

오늘 공연의 마술사 선생님께서는 마술의 기본 소양을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셨고 중간중간에 신기한 매직쇼를 펼쳐주셨을 뿐만 아니라 그림자쇼와 비누방울쇼 마지막 하이라이트 레이저쇼까지 학생, 학부모, 교직원 모두가 함께 어울리며 즐기는 멋진 시간을 만들어주셨다.


 


 

판타지 매직쇼를 즐겁게 관람한 1학년 김○○ 학생은 마술을 실제로 보는 것은 처음인데 정말 재미있었고 너무너무 신기하였다. 특히 마술사 선생님이 상자에 공이 사라지는 마술을 가르쳐주셨는데 많이 연습해서 나도 마술을 잘하고 싶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오늘 공연을 통해 학생들은 문화 예술 감수성을 기르고 창의성을 키울수 있었으며, 신비한 마술과 책의 만남을 통해 독서 활동 증진을 위한 동기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동숙 기자 (grsj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