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0 20:12

  • 뉴스종합 > 스포츠뉴스

제1회 전국 생활체육 동호인 농구대회

승리보다 체력단련과 화합에 목적

기사입력 2022-06-26 09:0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1회 고령군수배 및 협회장배 생활체육농구대회 지난 625일 고령고등학교 청솔관에서 고령군농구협회 심재섭 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개막식을 가졌다.

 

 


고령군체육회/고령군농구협회가 주최ㆍ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 생활체육농구동호인 클럽 1개조 3팀으로 편성하여 32승제 리그전. 토너먼트를 거쳐 본선 직행하여 최강자를 가리는 대회다.

 

 


이날 행사에는 곽용환 고령군수, 고령군농구협회 심재섭 회장, 경상북도 농구협회 김동열 회장, 고령군관광협의회 이상용 회장, 경상북도 농구협회 시진학 부회장, 고령인터넷뉴스 이운현 대표 등 체육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곽용환 군수는 대회사에서 1회 전국 생활체육농구대회가 고령군에서 개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대회를 통해 평소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기를 바라며, 고령을 찾은 농구동호인들께서는 기회가 되면 대가야문화를 한번 둘러보시고 가시면 좋겠다 라고 인사말을 했다.

 

 


김동열 경상북도농구협회장은 전국에서 농구를 사랑하는 농구동호인들의 잔치인 제1회 농구대회를 고령군에서 개최하도록 협조해주신 곽용환 군수님과 체육관계자들에 감사하다고 전하며, 승부보다는 즐기는 축제 행사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결과는 우승 고령(다크호스)  준우승 천안(펜타곤) 공동 3위 부산(솜사탕)(빌로우) MVP 고령다크호스 (김동욱) 우수선수상 천안 펜타곤(권경수)가 차지하는 기쁨의 영광을 안았다.

 

 

 

 









 

정동숙 기자 (grsj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