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청장 이태훈은 지난 20일 구청장실에서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실천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경상북도 농업기술원은 최근 재배면적이 확대되고 있는 대표적인 유망 아열대작목인 한라봉을 고령에서 본격 출하한다고 밝혔다.
경상북도는 코로나19에 따른 행사·모임 취소, 관광객 감소 등으로 농가의 농산물 판매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농특산물 품앗이 완판운동 시즌Ⅱ」(이하 완판운동 시즌Ⅱ)를 대대적으로 전개한다고 밝혔다.
경상북도의회 도기욱 부의장은 21일 '자치분권 2.0'시대의 개막을 응원하는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에 동참했다.
경북소방본부 소방항공대는 21일 07시경 독도에서 근무중인 항로표지관리원 김OO(남/48) 복통으로 이송 요청을 받고 소방헬기를 이용해 포항 00병원으로 긴급 이송했다고 밝혔다.
경상북도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추진하는 '2021년 귀농귀촌유치지원사업' 공모에서 17개 시군이 25억 원(총사업비 50억 원)의 국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경북 17개 시군 : 포항, 김천, 경주, 영주, 영천, 상주, 문경, 의성, 청송, 영양, 영덕, 청도, 고령, 성주, 예천, 봉화, 울릉(시군별 2~4억원)이다.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월배농업협동조합(조합장 박명숙)에서 지난 21일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를 방문, 양곡 10kg 150포(45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고령철쭉로타리클럽(회장 황순현)에서는 1월 21일(목) 쌍림면사무소를 방문하여 관내 다문화·저소득 학생들을 위해 3가구에 컴퓨터(360만원 상당) 각 1대를 기탁했다.
개인위치정보의 보유근거와 보유기간을 명시하여 이용자의 혼선을 해소하고,국민의 소중한 개인위치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법률안’대표발의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고령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는 지난 1년 동안 고령군의회의 활동을 분석한 결과 조례제정 및 개정을 비롯하여 경상북도와 정부에 대한 건의, 청원 및 진정처리 활동 등이 전무한 것으로 나타났다.
더보기